예천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예천장터' 더블쿠폰 이벤트 실시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로 4천 원, 7천 원 할인쿠폰 지급

 

파이낸셜대구경북 김유신 기자 | 예천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예천장터’에서 4일에서 18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예천장터’를 이용하며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연말 특별 이벤트로, 기존 회원에게 4천 원, 7천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7천 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2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1일 내 사용해야 하고, 쿠폰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또한 ‘예천장터’는 상시로 신규 가입 고객에게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즌별 품목 할인 이벤트와 명절 5~15% 특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고객 접근성과 혜택을 지속으로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예천군은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와 유통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 운영뿐만 아니라, 서울 등 대도시에서 열리는 직거래장터 참여하는 등 계절별 특판전 개최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판촉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예천장터’는 전국 각지에서 주문이 이어지며 매출이 매년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김학동 군수는 “올 한해 ‘예천장터’를 꾸준히 찾아주신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예천 농·특산물이 더 많은 곳에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유통과 홍보를 다각도로 강화하고, 믿고 찾는 예천군 농특산물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예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