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교육지원청, 2024 경북학생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결단식 개최

2024 경북학생체육대회, 의성 대표 선수단 결단식 열어

 

파이낸셜대구경북 신영숙 기자 |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은 10월 21일, 의성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경북학생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의성지역 학생 선수단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번 결단식은 지역사회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 속에 진행되었으며, 미래의 스포츠 주역이 될 학생 선수들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자리였다.

 

결단식은 교육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감사 학생 선수의 선서와 함께 선수들에게 격려금 전달이 이어졌다.

 

의성씨름협회와 의성체육회의 주요 관계자들, 그리고 지역 초·중등학교의 교장 선생님들도 함께 참석하여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의성지역을 대표하여 참가하는 육상 및 씨름 선수단은 각각 예천종합경기장과 성주별고을씨름장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육상대회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예천종합경기장에서, 씨름대회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성주별고을씨름장에서 진행되며,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최선을 다해 그들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이우식 교육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경북학생체육대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스포츠 정신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다. 우리 선수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을 이번 대회를 통해 마음껏 발휘하길 기대한다.”라고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